“여성성형수술은 많은 여성들이 관심 갖는 수술 중 하나”

  • 관리자
  • 2019-12-24 11:36:00
  • hit919
여성성형은 여성의 자신감과 관련이 된다. 최근 여성의 경제활동 증대와 함께 다양한 여성성형 관련 전문병원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동시에 질 성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며 이쁜이수술에 대한 구체적인 수술 방법이나 마취 등 다양한 정보를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질 성형수술은 다른 성형수술과 마찬가지로 국소마취로 가능하지만, 수술에 대한 불안함과 국소마취의 통증 때문에 수면마취를 하고 국소마취를 하도록 권장을 하고 있다. 또한 난이도가 높은 질 성형수술 일수록 수술 시간이 길어지므로 환자의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해서 수면마취를 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질 성형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골반 근육을 강화하면서 질점막 돌기의 형성 수술도 함께 진행해 여성의 질 이완과 골반근육 손상이라는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3차원 입체 질 성형이 효과적이다. 3차원 입체 질 성형수술은 질 이완 증상인 자궁하수에 의한 밑이 빠지는 느낌, 방광류(방광탈출)에 의한 요실금 증상, 직장류에 의한 변비나 변실금 등 여성 골반장기탈출증 증상 개선에 매우 효과가 좋은 이쁜이수술 방법 이다. 이러한 전문적인 수술을 위해서는 1시간 이상의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수면마취를 한다.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면 수술의 전 과정을 마취과 의사와 함께 환자 관리를 하므로 안전하게 수술을 받을 수 있고, 마취로 인한 사고를 미리 예방할 수 있다. 만약 마취로 인한 불안감이 심하다면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 산부인과에서 수술을 받는 것도 방법이다.

이쁜이수술 방법과 가격은 병원마다 차이가 있으므로 수술 비용만을 기준으로 수술 잘하는곳을 선택하기보다는 노하우가 풍부한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하며 이쁜이수술 후기,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지 여부도 잘 살펴봐야 한다.

성형외과도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 것이 어려운데, 산부인과에서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 것은 더 드물 수 밖에 없지만 안전한 질 성형을 위해선 환자의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어야 하기에 꼭 마취전문의 상주 여부를 살펴보고 병원을 선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