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작용 없는 효과만점 여성성형수술, 세 가지 사항 고려해서 선택

  • 관리자
  • 2019-06-08 11:41:00
  • hit967
최근 성인 여성들이 여성성형수술 혹은 이쁜이수술이에 큰 관심을 보이고있다. 과거에는 수술이 중년여성들을 중심으로 유행했지만 최근 결혼적령기가 늦어지고 재혼률이 높아지면서 신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 사이에서도 급속도로 수술이 보급되고 있다.

질성형은 나이가 들고 출산을 경험하면서 탄력을 잃고 이완되는 여성 질의 탄력을 되찾아 주는 수술이다. 질 근육의 탄력은 부부 성관계 만족도에 큰 영향을 미친다. 또한 질 근육의 이완이 심각하게 진행된 경우 성감뿐만 아니라 여성건강에도 악영향을 미친다. 심할 경우 질이나 자궁이 아래로 탈출(질탈출,자궁하수)될 수 있고 요실금이나 항문질환 등 관련 기관에 질환이 발생할 수 있다. 때문에 늦기전에 수술을 통해 질근육의 탄력을 회복시키는 것이 좋다.

하지만 질수술로 인한 부작용을 걱정해 꺼려하는 여성들도 많은 것이 사실이다. 질성형수술의 부작용 발생은 수술방법에 그 원인이 있다.

과거 주로 시행되던 수술은 늘어난 질 근육을 절개하고 의료용 실로 질 입구를 당기는 단순한 수술이었다. 하지만 이 방법은 질 입구 주변 근육의 탄력만 높일 뿐 질 내벽 근육 탄력은 개선시키지 못했다. 또한 수술로 인해 조직이 제거되면서 수술 후 여성이 성교통을 호소하는 부작용으로 재수술을 해야하는 경우도 높았다. 때문에 여성들이 아직 수술에 대해 부정적인 인식을 버리지 못한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최근 3차원 입체 질성형은 전혀 다른 수술 방식으로 성감 개선과 여성건강 증진은 물론 부작용 발생률을 획기적으로 줄여 주목받고 있다.

3차원 입체 질성형수술은 이전 세대 수술과는 다르게 안쪽부터 전방위적으로 질 근육의 탄력을 회복시켜준다. 질 내벽부터 질 근육 전체의 탄력을 개선시키며, 골반 근육을 함께 강화시켜주기 때문에 남녀 모두의 성감개선은 물론 여성건강 증진에도 큰 도움이 되는 수술이며 조직의 절개나 제거등을 최소화한 수술이기 때문에 성교통이나 성감감소 등의 부작용을 줄여 안심하고 받을 수 있다

3차원입체질성형은 질안쪽부터 질 입구까지 질축소수술과 골반근육 강화술,자극이 없이 미끈한 질점막에 자극감 있는 돌기를 형성하는 질점막돌기 형성술을 질전벽과 질후벽 모두에 동시 시술가능한 질수술의 가장 발전된 단계이다.

최근 대부분의 여성의원들이 새로운 질수축수술을 광고하고 있지만 모든 수술이 만족스러운 효과를 주는 것은 아니다. 꼼꼼히 따져 수술잘하는 곳을 찾아 시술받아야 높은 효과와 부작용 없는 수술을 받을 수 있다.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수술을 위해 따져야할 사항

첫 번째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해 협진이 이뤄지는지 확인해야 한다. 수술은 대부분 수면마취로 진행되기 때문에 마취과 전문의가 없는 병원에서 시술 받는다면 마취 부작용으로 인해 고생할 수 있다.

두 번째 질 주변에는 수많은 신경과 혈관이 모여 있기 때문에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안정성 있는 병원에서 받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효과적인 수술이 가능한지 확인해야 한다. 과거의 질성형수술은 표면적인 효과만 있을 뿐 근본적인 개선 효과를 보기는 힘들다. 때문에 진보된 수술을 진행할 수 있는 전문병원 에서 수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

위의 세 가지 요소를 두루 갖춘 병원을 찾는다면 만족스러운 수술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병원을 선택시 이쁜이수술방법가격은 병원마다 차이가 있으므로, 수술후기,수술경럭 뿐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수술에 연관된 사항들을 잘 찾아보고 필요하다면 소음순수술이나 처녀막재생수술도 동시에 가능한 병원인지도 살펴본 후 의료기관을 선정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