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칼럼] 효과적인 여성성형수술 ,전문의 상담이 꼭 필요할까?

  • 관리자
  • 2019-04-23 10:59:00
  • hit749
여성성형과 상담
 
 
 
 
 
최근 초혼의 연령층이 높아지면서 여성들이 여성성형수술을 문의하는 경향이 높아졌다. 여성성형수술 이라 불리는 이쁜이수술은 수술 진행 전 전문의 상담을 충분히 거치고 난 후 결정을 해야 한다. 이는 수술을 해야 될 경우와 굳이 하지 않아도 될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여성의 질건강과 부부관계 개선 등 다양한 이유로 질성형수술을 상담하는 이 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여성질수술의 인기가 높은 만큼 수술부작용 으로 인한 질성형재수술 사례도 적지 않으며 그래서 효과 좋은 수술을 받기 위해선 전문의 상담이 필수적이다.

이쁜이수술부작용을 줄이고 안전한 수술을 받기 위해서는 전문의 상담이 필수이며 진찰과 상담을 통해 본인의 상태에 알맞은 수술방법으로 수술을 진행 해야 한다.

최근 수술 방법으로 3차원 입체 질성형이 크게 각광받고 있다.3차원 입체 질성형수술은 방광탈출증으로 인한 요실금증상, 자궁탈출증으로 인한 밑이 빠지듯이 묵직한 느낌, 직장탈출증으로 인한 변실금이나 변비 까지도 치료가 가능한 수술이며 탁월한 수술효과를 볼수 있다

질성형수술 시, 질을 절제하고 단순히 축소하는 데만 그쳤다면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기 어렵다. 하지만 3차원입체질성형은 질축소수술과 골반근육강화술, 질점막돌기 형성술을 질전벽과 질후벽에 동시에 시술하기 때문에 요실금이나 방광류, 자궁탈출(자궁하수), 직장류(직장탈출)증상도 개선되어 여성의 건강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

질수축수술은 산부인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하여 진행 해야 하며 효과좋은 질성형은 요실금, 골반통증, 방광탈출 등 여성의 건강적인 측면도 큰 도움이 되며 이후 수술부작용 으로 인한 이쁜이수술재수술 도 피할수 있다.

또한 수술잘하는곳을 선택할 때 수술비용만 고려하기 보다는 수술경력, 수술방법, 수술효과, 수술전후사진 비교가 가능한 전문병원 인지 충분히 알아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