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진 결혼전 웨딩성형, 여성성형수술도 인기

  • 관리자
  • 2019-03-16 10:29:00
  • hit131
사진제공;이쁜여성의원
 

날씨가 풀리면서 4~5월 결혼을 앞둔 여성들이 웨딩성형, 웨딩검진을 미리 준비를 하고 있으며 이를 찾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일반적으로 웨딩성형하면 지방흡입, 보톡스, 필러 등 외모와 몸매를 개선하는 수술에 그치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여성성형수술(이쁜이수술)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렇게 결혼을 앞둔 여성들이 질성형과 같은 수술에 관심을 갖게 된 배경에는 자유로운 연애관과 여성들의 혼인시기가 늦어진 것에 따른 변화로 분석이 된다. 
또 다른 변화라고 한다면 과거 여성들이 순결의 관점에 했다면 최근 여성들은 만족도를 위해 혹인 미래 배우자와의 관계가 더 발전되길 원하며 질성형수술을 결심하기도 한다. 또 결혼 전 웨딩검진을 통해 자신의 상태, 소음순비대칭과 같은 외음부 변형을 확인하며 결혼 전 이 같은 점을 보완하고 싶어 소음순성형을 같이 병행하는 여성들도 많이 있다 

전문 의료진은 “여성의 사회적 위치가 상승하며 보다 자유롭게 표현하는 시대로 보다 능동적인 관점에서 질수축수술을 바라보는 여성들이 증가하며 이 같은 추세가 반영된 것이 질성형수술을 찾는데 일조한 것으로 보인다” 고 분석하였다. 

하지만 이쁜이수술은 민감한 부위의 수술로 수술가격만 중요시하고 병원을 선택한다면 낭패를 보기 쉽다. 그래서 꼭 수술 전후 사진의 비교가 가능한지, 수술경력은 많은지, 이쁜이수술방법후기, 수술비용,수술을 받은 사람들의 만족도는 높은지 살펴보며 여러가지를 고려해 질성형잘하는곳 에서 수술을 받는 것이 좋다. 
잘하는 여성성형수술이란 질내부에서 입구까지 전체적으로 수술을 하며 골반손상의 개선과 골반근육의 강화로 여성의 자궁건강까지 개선시키는 수술이다.  

3차원 입체 질성형은 질축소술, 골반근육 강화수술, 질점막 돌기 성형술을 전질벽과 후질벽 모두 동시에 진행하는 방법 으로 질이완 증상인 자궁탈출, 직장류, 방광류까지 개선되어 여성의 자신감을 증진시키고 골반근육을 같이 강화함으로 써 여성의 자궁과 골반의 건강까지 같이 개선 시킬 수가 있다. 
3차원 입체 질성형수술은 방광류에 의한 요실금증상, 직장류로 인한 변비나 변실금, 자궁하수증 으로 인한 밑이빠지는느낌등 여러가지 여성 골반장기탈출증의 증상 개선에도 많은 도움을 주며 남녀 모두의 성감향상 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