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여성성형수술

  • 관리자
  • 2019-03-05 11:02:00
  • hit891

 

여성들의 미(美)에 대한 욕구는 본능적이며 끝이 없다. 외적인 관리만큼이나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여성성형수술로 불리는 이쁜이수술 이다. 출산을 하고 나이가 들면서 질의 탄력이 떨어지고 성감에 변화가 생기거나 다양한 여성질환이 찾아오는 경우가 많아서 질성형의 필요성을 느끼는 여성분들이 증가 하고 있다. 

이전에는 성(性)과 관련된 고민은 속앓이를 하는 고민 중에 하나였으나, 최근에는 해결책을 찾지 않고 속앓이를 하기보다는 전문 분야의 의사와 상담을 통해 본인의 문제 를 해결할 수 있는 치료를 진행하는 분들이 더욱 많아졌다. 

예전의 질 축소를 통한 성감 개선을 목적으로 주로 진행이 되었었다면 최근에는 늘어난 질을 축소시키고 파열된 골반 근육을 강화하며 성감을 높이고 위해 질 점막에 돌기를 만들어 여성들의 기능적, 미용적 고민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3차원 입체 질성형으로  발전했다. 

관련 의료진은 “3차원 입체질성형은 질 축소와 더불어 손상되고 약한 골반근육을 강화시켜주는 근본적인 치료와 돌기를 형성해 성감을 자연스럽게 향상시켜주는 수술방법으로 여성의 고민을 다각적인 측면에서 접근하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효과와 더불어 배우자의 만족도역시 크게 높일 수 있다” 라고 조언하였다. 

따라서, 3차원 입체 질성형수술은 성감 개선은 물론이며 요실금, 질염, 변실금, 만성 여성질환을 개선하는데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여성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다.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질성형은 이처럼 복합적인 측면에서 고려되어야 하기에 반드시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아야 하며 수술효과를 높이기 위해 수술 경험이 풍부한 질성형전문병원에서 수술을 받아야 한다. 

 

또한 질성형이 진행될 시 상황에 따른 수면마취 등이 필요하여 꼭 병원내 마취과전문의가 상주하는지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이쁜이수술 방법과 가격은 병원마다 차이가 있으므로 질성형수술 진행시 수술후기, 수술비용도 알아보고 필요시 처녀막수술 이나 소음순수술도 동시에 가능한지 고려해서 수술의 선택은 환자의 결정이나 전문의의 상담을 통해 자신이 꼭 필요한 수술인지 충분한 상담을 통하여 수술을 받아야 한다.

[도움말-산부인과 전문의 이쁜여성의원 신봉규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