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실금 해결해주는 여성성형수술, 바로 알고 하자

  • 관리자
  • 2019-01-05 13:21:00
  • hit986
여성들은 선천적 혹은 출산과 더불어 발생한 질이완 증상으로 질속으로 바람이 들어갔다가 빠지면서 소리가 나는(질음,질방귀) 현상을 경험하게 된다. 이는 선천적으로 속골반이 넓고 질이완이 심한 경우 더 자주 발생하게 된다. 이러한 질이완 증상을 해결하고 부부관계 개선을 위한 방법으로 최근 여성성형수술(이쁜이수술)잘하는곳을 알아보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또한 질성형수술은 질이완 으로 인한 방광류에 의한 요실금증상, 직장류로 인한 변비나 변실금,자궁하수로 인한 밑이 묵직하게 빠지는 느낌등 여러가지 골반장기탈출증의 증상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알려지면서 중년 여성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도움말-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 산부인과전문의 전)고려의대 외래교수



질성형방법 대부분은 후질벽 질점막을 제거하고 봉합하여 축소하는 레이저질성형 이거나 질속에 이물질을 삽입하는 수술방법들이다.

하지만 이쁜여성의원의 3차원 입체 질성형은 질전후벽 모두에 골반근육을 강화하면서 질축소를 동시에 진행하고 이완된 질점막을 보존하여 질속에 자극감 있는 돌기로 만들어주는 질성형수술방법 으로 이는 질점막의 과도한 소실 없이 자신의 질점막 자체로 자연스러운 돌기를 만들기 때문에 성감을 극대화할 수 있고 부작용을 최소화며 질이완으로 불편한 증상까지 개선 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봉규 이쁜여성의원 원장은 “3차원 입체 질성형수술의 질점막 돌기성형수술은 부작용을 최소화한 수술이며 질전벽, 질후벽 모두 수술할 수 있고 질 속부터 수술해 입구쪽을 마지막으로 봉합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방광근육 강화, 골반근육 강화, 항문근육 강화, 직장근육 강화 등의 효과가 있어 남녀 모두에게 성감이 탁월하게 향상될 뿐만 아니라 내려온 자궁과 방광이 제자리로 돌아가기 때문에 요실금 환자 등에게도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이쁜이수술가격은 병원마다 차이가 있어 여성성형 잘하는병원을 알아 볼때는 이쁜이수술방법후기,수술비용,수술경력,그리고 필요하다면 소음순 비대칭 교정을 위한 소음순수술 이나 처녀막재생수술도 동시에 가능하며 수술의 안전상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 전문병원인지도 확인하는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