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이수술(질성형), 소음순수술로 여성질환 등 기능적•미용적 부분 개선

  • 관리자
  • 2017-11-22 09:22:00
  • hit67

 

과거와 달리 여성의 결혼시기가 점점 늦어지고 있다. 통계에 따르면 여성 평균 초혼 연령은 30.4세로 20년 전 25.7세에 비해 4.7세나 높아졌다. 또 연상연하 커플이 늘어나면서 이쁜이수술로 불리는 질성형수술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40대 이상 중년여성들은 출산과 잦은 부부관계를 통해 이완된 질과 소음순 변형 등 여성 질환 해결방안으로 이쁜이수술을 많이 찾고 있다고 한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대부분 여성들은 나이가 들면서 질이완과 소음순 변형 등 기능적, 미용적 문제가 발생하기 쉽다"고 말했다.

이어 "질이완으로 인한 만성질염, 요실금증상, 자궁탈출 등 다양한 여성 질환과 성감저하는 생활의 불편은 물론 스트레스, 우울증 등 정신적인 문제까지 초래한다"며 "이런 증상들은 미용적인 부분과 기능 개선의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질수축수술로 충분히 개선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최근 수술 기법이 발달하고 사회적 관념이 바뀌면서 많은 여성들이 여성성형 전문병원을 찾고 있으며, 성적인 만족감과 자신감, 그리고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방법으로 인식되고 있다. 하지만 이쁜이수술에 일반적인 수술방법만 적용하면 효과가 미비하거나 부작용으로 인해 재수술이 필요한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를 요한다.

성공적인 수술이 되기 위해서는 우선 여성의 질상태를 다양한 관점에서 평가하고 이를 고려한 복합적인 질성형이 이루어져야 한다.

이에 신 원장은 "늘어난 질을 축소하는 질축소수술과 약해진 질근육을 강화시키는 골반근육 강화수술, 자극이 적은 질점막에 자극감 있는 돌기를 만드는 질점막 돌기형성 수술을 질 전벽과 질 후벽 모두 진행하는 '3차원 입체 질성형'을 통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쁜이수술을 고려하는 여성들에게 3차원 입체 질성형수술이 각광을 받는 이유는 무엇보다 수술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이다. 여성 스스로의 성감도 증진되지만, 배우자인 남성의 만족도도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더욱이 질점막을 절제하지 않아 부부관계에서 통증이 없고, 이물질 삽입 등이 필요 없어 수술 부작용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또한 3차원 입체 질성형수술은 방광탈출(방광류)로인한 요실금 증상, 자궁하수(자궁탈출)로 인한 밑이 빠지는 느낌, 직장탈출(직장류)로 인한 변비나 변실금까지 개선 가능하며 남녀모두의 성감향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

더불어 수술비용이나 가격만을 기준으로 삼지 말고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지, 수술 전후사진 비교는 가능한지, 나에게 맞는 효과 좋은 수술 방법으로 수술하는지 등을 꼼꼼히 따져볼 필요가 있다.

또 질성형수술과 소음순성형, 처녀막재생수술 등에도 섬세함과 풍부한 수술 경험을 두루 갖춘 전문의에게 진행하는 것이 좋다. 질성형 방법이나 수술효과 관련 후기도 비교 검토해 보고 질성형 부작용에 대한 설명도 자세하게 해주는 전문병원을 찾아야 한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여성의 결혼과 출산이 늦어지면서 다양한 여성질환과 성감저하 문제로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며 "3차원 입체 질성형수술과 소음순수술로 미용적인 부분과 기능 개선 그리고 정신건강 면에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