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이수술 질성형 방법으로 권태기 부부 관계 개선 가능해

  • 관리자
  • 2017-10-07 19:02:00
  • hit121

 

여성의 출산 후 찾아오는 부부의 권태기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이쁜이수술이 주목받고 있다. 여성의 경우 출산 후 권태기를 경험하게 되고 이는 우울증까지 겪게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이러한 권태기를 그대로 방치한다면 부부 관계는 더 멀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자칫 잘못하면 이혼의 위기까지 찾아올 수 있다. 이런 부부의 권태기를 회복할 수 있는 방법 중 이쁜이수술(질축소, 질수축수술, 황후수술, 퀸수술)이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한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20~40대 부부 중 섹스리스 부부는 30% 즉 10쌍 중 3쌍의 커플이 부부관계를 하지 않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는 젊은 연령층에 속하는 20~30대 부부들도 해당이 되는 내용이기 때문에 적잖은 충격을 주고 있다

 

 

게다가 여성들의 경우 심각한 우울감과, 자존감 상실을 호소하며 자신감이 저하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기혼 여성들의 상대적으로 이쁜이수술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질 이완이 진행되는 경우에는 3차원 입체질성형이 필요하다”며 “3차원 입체질성형이란 기존의 질 입구만 줄이는 평면적인 질성형이 아니라 질축소와 골반근육강화술, 자극 없이 미끈한 질점막에 자극감 있는 돌기를 만들어주는 질점막돌기형성술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3차원 입체질성형은 자궁경부쪽(질속)부터 질입구쪽까지, 질전벽(방광질점막)과 질후벽(직장질점막) 모두에 이뤄지는 이쁜이수술의 가장 발전된 단계의 수술이다”며 “이렇게 질성형수술을 하지 않으면 자칫 수술 후 질 이완이 다시 진행되거나 수술부위가 풀려서 수술 이전의 상태로 돌아갈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3차원 입체 질성형수술은 질이완으로 생길 수 있는 방광탈출증(방광류)이나 요실금 증상, 자궁탈출증(자궁하수증)으로 인한 밑이 빠지는 느낌, 직장탈출(직장류)로 인한 변실금까지 개선이 가능하다. 이처럼 여성의 건강증진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이쁜이수술 잘하는곳을 선택할 때 수술비용이나 가격만을 기준으로 전문병원을 선택한다면 부작용으로 인한 재수술을 해야 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으므로 효과 좋은 수술방법인지, 부작용은 없는지 전문 의료진의 상담이 꼭 필요하다. 또 수술의 안전상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지 ,수술후기도 살펴보고 소음순수술이나 처녀막수술도 동시에 가능한지 여부도 알아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