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실금 해결해주는 이쁜이수술방법, 질성형수술 효과 바로 알고 진행해야

  • 관리자
  • 2017-08-18 18:53:00
  • hit146
주부 A씨는 최근 몇 달간 질에서 바람 빠지는 소리가 종종 났다. 배에 힘을 주거나 성관계를 할 때 특히 질방귀(질음)가 심해졌는데 이 때문에 A씨는 불만이 많았다. 관계시 만족감도 떨어지고 남편과의 관계도 소원해지는 것 같았다. 긴 고민 끝에 A씨는 이쁜이수술 전문병원을 찾았다.

A씨처럼 질 속으로 바람이 들어갔다가 빠지면서 소리가 나는 경우가 있다. 이는 여성의 골반이 넓고질이완이 심한 경우 더 자주나게 된다. 이에 대한 대안으로 돌기를 살리면서 질을 좁혀줌으로써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성감을 향상시켜주는 이쁜이수술(후질벽성형)이 주목받고 있다.

과거에는 이쁜이수술에 대해 거부감이 많았다. 그러나 최근 질성형수술(이쁜이수술, 질수축수술, 질축소수술)이 요실금이나 방광, 직장, 자궁이 질 쪽으로 빠져나온 증상을 해결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중년여성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질성형수술(이쁜이수술)은 후질벽 질점막을 제거하고 봉합하여 축소하는 수술로, 골반근육을 강화하기 때문에 요실금 증상이 있는 여성, 방광, 직장, 자궁이 질 쪽으로 빠져나온 여성, 성관계시 바람 빠지는 소리가 나는 여성, 출산 후 질이완으로 관계시 만족감이 떨어지는 여성 등에 적합하다.

최근에는 이보다 더 발전된 3차원 입체 질성형이 등장했다. 이는 골반근육강화술과 질축소술, 자극이없는 질점막에 자극감 있는 돌기를 형성하는 질점막돌기형성술을 질전벽과 질후벽 모두 동시 시술 가능한 이쁜이수술의 가장 발전된 방법이다. 질점막의 과도한 손실없이 자신의 질점막 자체로 자연스러운 돌기를 만들기 때문에 성감을 극대화 할 수 있고 부작용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

신봉규 이쁜여성의원 원장은 “질점막돌기성형수술은 레이저(레이저질성형, 레이저질타이트닝)를 사용하지 않고 이물질(임플란트질성형, 질스프링, 질필러)을 주입하지 않기 때문에 부작용이 최소화 됐다”며 “질전벽, 질후벽 모두 수술할 수 있고 질 속부터 수술해 입구를 마지막으로 수술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3차원 입체 질성형수술은 방광근육강화, 골반근육강화, 항문근육강화, 직장근육강화 등의 효과가 있어 남녀 모두의 성감이 탁월하게 향상될 뿐만 아니라 내려온 자궁과 방광이 제자리로 돌아가기 때문에 질이완증상인 방광류(방광탈출)에 의한 요실금증상이나 자궁하수증으로 인한 밑이 묵직하게 빠지는 느낌, 직장류에 의한 변비나 변실금 등에도 매우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도움말-이쁜여성의원신봉규원장산부인과전문의전)고려의대외래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