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이수술, 질성형수술 통해 여성질환 해결가능

  • 관리자
  • 2017-07-21 18:50:00
  • hit180

서초동에 거주하는 주부 신 모씨(39)는 남편과의 관계가 소원해진 요즘 우울증에 시달리고 있었다. 그래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쁜이수술 잘하는곳을 알아보고 있다.

 

 

 
close

이쁜이수술은 질성형으로 출산이나 노화 등 여러 가지 요소로 인해 질과 골반이 늘어나 성감이 떨어지고 여성기능성 문제가 생겼을 때 필요한 수술이다. 보통 이쁜이수술이라고 하면 출산 후 기혼여성에게 필요하지 않을까라고 생각하지만 최근 자유로운 성생활 문화로 질이완과 바람빠지는 소리 등 성관계시 만족도가 떨어지는 미혼여성들도 찾고 있다.  

 

 

 

 

 

 
 

이쁜이수술이 필요한 여성의 경우 분만 시 회음부 손상으로 부부관게에 만족감이 떨어지는 여성이거나 출산 후 질이완으로 성감이 예전보다 못하다고 느끼는 여성, 요실금 증상이 있는 경우나 방광, 직장, 자궁이 질 쪽으로 빠져 나오는 여성(골반장기 탈출증), 성관계시 바람 빠지는 소리(질방귀, 질음)가 나는 경우 등이 있다.  

 

 

이쁜이수술이 필요한 경우 질상태를 우선 점검해야 한다. 먼저 질이완 정도를 체크하게 되는데 이는 질의 넓은 정도를 뜻한다. 질이 이완된 경우 남녀 모두 성감이 저하되고 관계시 바람 빠지는 소리가 나거나 질이 헐거운 느낌이 들어 일상생활에 큰 불편함을 준다.  

이어 골반근육 발달 정도를 알아보고 질점막의 돌기를 체크해야 한다. 질점막 돌기의 경우 사람마다 개인차가 상당하여 선천적으로 아예 돌기가 없는 여성들도 있고 아주 발달된 여성들도 있다.

 

 

또 질점막이 거칠고 살이 딱딱할수록 상대방에게 쾌감을 많이 주게 되고, 질 점막이 매끄럽고 부드러울수록 쾌감은 떨어지게 된다. 이에 질 점막의 말랑한 정도와 윤활상태도 이쁜이수술 전 체크해봐야 된다.

 

 

마지막으로 질과 골반 사이에의 조직과 지방양 등을 체크해야 하며, 질과 골반사이 지방이 빈약한 경우 질 속이 휑한 느낌이 주기 때문에 자극감이 떨어지게 되는 것이다. 보통 이 부분의 조직 지방양은 나이가 들면서 줄어들게 되는데 체격의 차이의 이유도 있을 수 있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이쁜이수술은 단지 성감을 높이는 수술이 아니라 여성의 자신감을 회복시키고 질과 골반의 건강을 되돌리는 수술이다"며 "말 못할 고민으로 혼자 끙끙 앓기보다는 임상경험이 풍부한 산부인과 여성성형 전문의를 통해 진찰과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현명한 부부생활의 척도가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쁜여성의원에서는 이쁜이수술 시 질 내에 어떤 이물질도 삽입하지 않고, 절제 또한 하지 않으며 질전벽과 질후벽을 동시에 축소하면서 질 점막 돌기 형성수술을 함께 시행하는 3차원 입체질성형을 하고 있다. 3차원 입체 질성형은 골반장기 탈출증(자궁하수,방광류,직장류)등 질이완 증상도 개선 가능하며 여성의 건강증진과 함께 남녀모두의 성감개선 에도 효과가 뚜렷한 이쁜이수술의 가장 발전된 단계이다. 자세한 수술방법이나 효과는 수술후기에서도 찾아볼수 있다.  


[도움말-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 산부인과 전문의 전)고려의대 외래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