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이쁜이수술, ‘3차원 입체 질성형’ 핵심

  • 관리자
  • 2017-05-12 18:44:00
  • hit122

최근 외모도 스펙이라는 인식이 부각되면서 피부미용이나 헬스 등 자기관리에 관심을 갖는 여성들이 많아졌다. 여성들의 미(美)에 대한 욕구가 본능적인 욕구라는 것을 고려해보면 그리 놀라운 일은 아니다.  

 

과거 대부분의 여성들에게 외모성형이 이슈였다고 한다면,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로 떠오른 것 중 하나가 바로 이쁜이수술이라 불리는 ‘질성형’ 이다. 보통 여성들은 출산을 하고 나이가 들면서 질의 탄력이 떨어지고 성감에 변화가 생기거나 다양한 여성질환이 찾아오는 경우가 많은데, 성문화가 개방화 되고 사람들의 인식이 변화함에 따라 이러한 현상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기혼여성과 미혼여성들이 늘게 되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이뿐이수술은 질축소를 통한 성감 개선을 목적으로 주로 진행됐다. 하지만 최근에는 늘어난 질을 축소시키고 파열된 골반근육을 강화하며 성감을 높이기 위해 질 점막에 돌기를 만들어 여성들의 미용과 기능적 고민을 동시에 해결하는 ‘3차원입체질성형’으로 발전했다. 

 

 

 

기존의 질성형은 후질벽만을 대상으로 메스나 레이저로 질점막을 절제 후 봉합해 축소하는 방법으로 이뤄졌지만 3차원입체질성형은 후질벽과 전질벽에 동시에 이쁜이수술을 진행하며 삽입관계 시 자극이 될 수 있는 돌기를 질점막에 만들기 때문에 남녀 모두에게 성감을 높여줄 수 있다. 쉽게 말해서 기존 질수술의 두 배에 해당하는 질성형을 받게 되는 것이다. 

 

 

 

또한 3차원 입체질성형수술은 요실금 증상이 있거나 자궁이 내려앉는 느낌을 받는 경우(자궁하수, 자궁탈출), 방광탈출이나 직장이 질 쪽으로 빠져나온 직장류를 동반한 상태에도 크게 도움이 되어서, 성감향상 효과뿐만 아니라, 여성건강 증진에도 뚜렷한 효과가 있다.  

하지만 이렇게 성공률이 높고, 한 번의 수술로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서 이쁜이수술을 쉽고 간단한 성형으로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다.  

 

 

 

단순 질 입구를 축소하거나 이물질을 삽입하는 것으로 끝내면 이쁜이수술이 큰 의미가 없고 오히려 부작용으로 인한 재수술을 부를 수 있다. 자궁경부 앞부터 시작해서 질입구까지 촘촘히 간격을 좁히고 골반 근육을 강화하고 돌기까지 만드는 3차원입체질성형이 진행되야 환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