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수술, 저렴함만 추구하면 재수술 가능성 높아

  • 관리자
  • 2017-03-22 18:41:00
  • hit696

부부관계 개선책으로 여성수술(이쁜이수술)을 하는 기혼 여성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여성들 중 저렴한 비용만을 추구하는 경우가 많아 재수술에 대한 문의 또한 적지 않은 것으로 전해진다.

 

 

여성수술의 경우 질성형으로 여성의 가장 중요한 부위를 수술하는 것으로 저렴한 비용보단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의 몸 상태에 정확히 파악한 후 안전하고 부작용이 없는 수술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기혼여성인 김미순(가명)씨는 결혼한 지 23년이 다 되어가는 두 아이의 엄마이다. 김 씨는 남편과의 관계가 점점 소원해진 것을 알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수술을 결심했다. 고등학생과 대학생 두 자녀를 둔 김 씨는 수술 비용을 줄이고자 저렴한 비용으로 수술이 가능한 병원을 선택했다. 저렴한 수술 비용으로 수술을 마친 김 씨는 회복 후 남편과의 좋아질 부부관계를 꿈꿨지만 오히려 성교통이 심하게 느껴졌고, 결국 재수술을 위해 전문병원을 찾게 됐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여성수술은 여성의 질건강과 바로 이어지기 때문에 무조건 저렴한 비용만을 추구해서는 안된다”며 “본인의 몸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어떤 수술방법을 통해 진행되어야 하는지 전문의를 통해 꼼꼼한 상담 진행 후 선택해야 된다”고 조언했다.

이어 신 원장은 “김 씨의 경우 성교통이 지속되는 부작용으로 재수술을 진행하게 되었고, 이쁜이수술 재수술 결과 성교통이 없어졌을뿐만 아니라 성감도 많이 개선되어 잠자리에서 남편과의 관계 회복이 되었다”고 전했다.

 

 

여성수술은 시들해진 부부관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지나치게 저렴한 수술 비용을 앞세우는 병원보다는 자신의 상태를 얼마나 제대로 파악하고 거기에 맞게 수술을 진행하는 병원이냐에 초점을 맞춰 선택해야 수술 후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여성수술 잘하는 곳을 알아볼 때 수술가격만을 고집하기 보다는 수술경력, 수술방법, 수술효과, 수술 전후사진 비교, 수술후기, 수술의 안전상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 병원인지, 필요에 따라 소음순 수술이나 처녀막 재생수술도 동시에 가능한지 여부도 잘 살펴보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