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이수술 차별화된 방법으로 여성건강과 부부관계 개선에 도움

  • 관리자
  • 2016-01-14 18:29:00
  • hit672

 

부부 사이의 만족스럽지 못한 성생활은 많은 이혼 사유 중 하나가 되고 있다. 이에 여성들 또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이쁜이수술 전문병원을 찾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쁜여성의원의 신봉규 원장은 “기혼 여성들의 성생활이 원만하지 못하게 되면서 상대적으로 이쁜이수술(질성형수술, 질축소수술, 지렁이수술)과 같은 여성회음성형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출산 이후 질이완으로 인한 심각한 성감저하로 부부관계에 위협을 받는 경우 질성형수술로 이전의 성감을 충분히 회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질 이완이 진행되거나 성감저하가 지속될 경우에는 3차원 입체질성형이 이뤄진다고 한다. 3차원 입체질성형이란, 기존의 질 입구만 줄이는 평면적인 질성형이 아니라 질축소와 골반근육강화술, 자극 없이 미끈한 질점막에 자극감 있는 돌기를 만들어주는 질점막돌기형성술을 자궁경부쪽(질속)부터 질입구쪽까지, 질전벽(방광질점막)과 질후벽(직장질점막) 모두에 이뤄지는 이쁜이수술의 가장 발전된 단계의 수술이라고 신 원장은 말한다.

 

3차원 입체 질성형수술은 또한 질이완으로 생길 수 있는 방광탈출증으로 인한 요실금증상, 자궁하수증(자궁탈출)로 인한 밑이 묵직한 느낌, 직장류(직장탈출)로 인한 변비나 변실금 증상도 개선 가능한 이쁜이수술 방법으로 여성의 건강증진과 더불어 남녀모두의 성감향상에도 효과가 있다.

 

기존의 질성형은 후질벽만을 대상으로 질점막을 제거 후 봉합해 축소하는 방법으로 이뤄졌다. 이에 반면 3차원입체질성형은 후질벽과 전질벽에 동시에 이쁜이수술을 진행하며 질점막에 자연스럽게 돌기를 만들기 때문에 성감을 높이게 된다.

 

이쁜이수술은 수술 후 효과가 좋고 부작용이 적은 간단한 수술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수술방법이 다양해짐에 따라 자신에게 맞지 않는 잘못된 방법으로 수술을 받은 경우 성교통, 근육 손상 등 전혀 생각하지 못한 부작용으로 재수술을 해야하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수술방법과 시술자의 경험에서 수술 성패가 갈리는 이쁜이수술 특성상 수술의사의 풍부한 경험은 필수라 할 수 있다. 또한 이쁜이수술은 마취상태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안전상 마취과의사가 상주한 병원을 찾는 것이 좋다고 신 원장은 말한다.

 

산부인과 전문의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단순히 질 입구를 축소하거나 이물질을 삽입하는 수술은 큰 의미가 없고 부작용이 생길수 있다”며 “3차원 입체 질성형은 자궁경부 앞부터 시작해서 질입구까지 촘촘히 간격을 좁히고 골반 근육을 강화하고 돌기까지 만들기 때문에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이어 “병원을 선택할 때 수술비용만을 염두에 둔다면 수술 후 만족도가 떨어진다거나 부작용으로 인해 재수술을 받아야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으므로 수술경력, 수술방법, 수술후기, 수술전후 사진 비교가 가능한지,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여 수술에 대한 안전성이 확보되어 있는지도 꼼꼼히 살펴보고 이쁜이수술 잘 하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