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이수술, 질성형 성감개선에서 골반근육 강화 등 여성건강 증진까지

  • 관리자
  • 2015-12-31 18:28:00
  • hit788
 
 

행복한 부부생활은 여러 가지 요소가 충족되어야만 이루어질 수 있다. 특히 부부관계의 만족도는 잘 드러나지 않지만 부부생활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부부관계시 만족도는 남자와 여자 간에 분명한 차이를 갖게 된다. 한 쪽만 만족감을 얻거나 양쪽 모두 아쉬움이 남는 경우도 있을 것이다.

 

최근 부부관계에서 만족도를 위해 이쁜이수술 상담을 위해 전문병원을 찾는 여성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이쁜이수술이라고 불리는 질성형에 대한 상담 대부분 부부관계 개선책으로 생각하는 환자들이 많다. 이쁜이수술은 성감 개선뿐만 아니라 여성건강 증진에도 도움이 되며 수술방법에 따라 효과가 차이나기 때문에 자세히 알아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우선 이쁜이수술을 하기 위해서는 개개인의 상태나 증상에 따른 수술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이쁜여성의원에 따르면 최근 3차원입체질성형이 주목받고 있다고 전한다. 기존 이쁜이수술은 필러나 스프링 등 질속에 보형물을 넣는 방법이었으며 이는 이물감이 있을 수 있고 여러 가지 부작용으로 인한 재수술이 필요할수 있다.

 

3차원입체질성형은 질축소수술과 골반근육강화술, 자극이 없는 질점막에 자극감 있는 돌기를 만들어주는 질점막돌기형성수술을 질전벽과 질후벽 모두 동시에 시행해 질속부터 입구까지 질 전체를 수술한다. 이에 질이완으로 생기는 방광탈출에 의한 요실금 증상 이나 자궁탈출(자궁하수)로 인한 밑이 빠지는 느낌, 직장탈출(직장류)로 인한 변비나 변실금 증상 까지 교정가능하고, 남녀모두의 성감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여성의 골반 건강도 같이 잡아주는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는 손상된 골반근육이 3차원입체질성형을 통해 회복되기 때문이다. 또한 질 점막 돌기가 형성되어 성적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질성형 방법도 여러 가지가 있지만 남녀 모두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서 가장 적합한 방법이 3차원 입체질성형이다”며 “3차원입체질성형은 이쁜이수술 방법 중 가장 고난이도에 해당하는 수술이므로 반드시 수술경험이 풍부한 의사가 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봉규 원장은 “3차원 입체 질성형은 여성의 요실금, 골반통증, 방광탈출 등 건강적인 측면에도 큰 도움이 된다”며 “이쁜이수술 잘하는곳을 선택할시 수술비용이나 가격만을 중요시 하기 보다는 수술 전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수술경력과 수술전후 사진비교, 마취과 전문의 상주여부, 수술후기 등도 잘 살펴보고 필요하다면 소음순수술이나 처녀막 재생수술도 동시에 가능한지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도움말=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 산부인과 전문의 / 전)고려의대 외래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