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이완 개선 위한 질성형 이쁜이수술방법, 제대로 알고 선택해야

  • 관리자
  • 2015-12-12 18:26:00
  • hit752

 

 

경기도에 거중 중인 주부 A씨는 얼마 전부터 요실금 증상과 아랫배가 질 쪽으로 쏠리는 현상이 지속되었다. 고민 끝에 병원을 찾게 되었으며 진단 결과 질이완 판정을 받았다고 한다.

 

질이완 현상은 방치가 길어지면 부부관계에서 또한 성감저하와 더불어 자궁하수 증상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러한 경우 이쁜이수술이라고 불리는 질성형을 통해 개선이 가능하다. 이쁜이수술이라고 하면 대부분 성감 증진 효과만을 생각하지만 요즘은 여성건강 증진을 위해 전문병원을 내원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특히 자궁탈출증이나 방광탈출증은 질이완 때문에 생기는 경우가 많다”며 “출산 후 질이완이 생기거나 출산 경험이 없어도 선천적으로 질이완이 있는 경우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이러한 질이완 현상이 지속될 경우 방치해서는 안 된다”며 “방치할 경우 성감이 떨어지고 질 쪽으로 빠지는 느낌(질탈출), 자궁이나 방광 등이 빠져 나오는 느낌(자궁탈출, 방광탈출), 관계 시에 힘이 들어가지 않거나 질에서 바람 빠지는 소리가 나는 것(질방귀), 요실금, 변실금,변비 등의 증상을 일으킬 수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질이완 개선과 더불어 여성 건강 증진을 위해 질수축수술, 질성형 등 이쁜이수술을 찾고 있는 여성들이 많다고 한다. 질 이완 현상의 경우 질수축수술로 호전이 가능하며, 늘어나 있는 질을 축소시키는 질축소 수술과 약하거나 파열된 근육을 강화시켜주는 골반근육 강화수술, 자극감 없이 미끈한 질점막에 자극감 있는 돌기를 만들어주는 질점막 돌기 성형 수술을 질전벽과 질후벽에 동시에 시술하는 3차원 입체 질성형이 효과적이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질이완 증상이 심해 자궁하수와 방광탈출, 직장류가 동반된 경우라면 질속부터 질입구까지 질후벽 성형수술과 함께 질전벽까지 질축소와 근육강화, 질점막돌기를 형성하는 3차원 입체질성형을 받으면 불편한 증상을 모두 개선시킬 수 있고 남녀모두의 성감개선에 효과가 좋다.”고 말했다.

 

이쁜이수술 잘하는곳을 알아보고 있다면 병원 선택 시, 수술비용만을 중요시하기 보다는 수술 전후 사진 비교가 가능한지, 수술경험은 풍부한지, 수술을 받은 사람들의 만족도는 높은 편인지와 부작용은 없고 효과 좋은 수술방법인지, 수술의 안전상 마취과의사는 상주하는지,소음순수술이나 처녀막 재생수술도 동시에 가능한지 등 여러 가지를 고려해야 한다.

 

[도움말 -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 산부인과전문의 / 전)고려의대 외래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