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화제 이쁜이수술방법, 안전·효과 기대하려면

  • 관리자
  • 2015-11-20 18:23:00
  • hit664

 

최근 성감 개선과 여성 건강 증진을 위해 이쁜이수술을 받았지만 부작용으로 고생하는 여성이 늘고 있다. 이쁜이수술은 이완된 질 근육을 수축시켜주는 질 성형수술을 통칭해 부르는 말이다. 수술법을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덜컥 수술을 결정하면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지 못하기 쉽다.

과거에는 폐쇄적인 성문화로 이쁜이수술이나 소음순수술은 부끄럽고 위험한 수술로 여기는 시선이 많았다. 하지만 성문화가 조금씩 개방되면서 성감 개선과 여성건강 증진을 위해 이쁜이수술 전문병원을 찾는 여성이 늘어났다.

 

이쁜이수술은 잦은 부부관계를 통해 질이 넓어지거나 선천적인 이완된 질 근육을 수축시켜 성적 만족도를 올린다. 소음순성형은 소음순 비대나 비대칭으로 인한 불편함이나 자신감 저하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질 이완이 심하면 방광탈출, 요실금, 자궁하수(자궁탈출), 직장류, 변실금 등이 생길 수 있다. 정확한 진찰로 자신의 상태에 맞는 이쁜이수술을 받아야 한다. 하지만 저렴한 비용과 간단한 수술법에 현혹돼 이쁜이수술을 받고 효과를 보지 못하거나 부작용을 겪을 수 있다. 최근 성감개선과 부작용없는 안전한 이쁜이수술로는 3차원 입체질성형수술이 주목받고 있다.

3차원 입체질성형수술은 늘어진 질을 축소시켜주는 질 축소수술과 약하거나 파열된 질 근육을 강화하는 골반근육 강화수술, 자극없이 미끈한 질 점막에 자극감 있는 돌기를 만들어 주는 질 점막 돌기수술을 동시에 진행하는 첨단 수술법이다.

 

신봉규 이쁜 여성의원 원장은 “3차원 입체질성형수술은 임신과 출산과정에서 손상되고 약해진 골반근육을 복원시키고 질을 건강하게 개선해 출산 후 겪게 되는 요실금, 변실금, 자궁 탈출, 방광탈출 등을 해결해 준다”며 “질 입구쪽 부분의 조직을 절개하던 예전 방식과 달리 성교통 등 부작용이 없어 많은 여성이 내원해 시술받고 있다”고 밝혔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이쁜이수술 병원을 고르려면 풍부한 경험을 갖춘 산부인과 전문의와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 지를 살펴봐야 한다. 신 원장은 “최근 이쁜이수술을 시술하는 병원이 늘어나면서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이 많아졌다”며 “이쁜이수술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어 수술 전 홈페이지, 언론, 후기 등을 살펴보거나 수술비·의료진 전문성·안전성 등을 고려해야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