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어지는 결혼 시기, 감소하는 성기능 … 질성형 이쁜이수술로 개선

  • 관리자
  • 2015-11-04 18:20:00
  • hit686
3차원 입체 질성형수술 … 성감 높이고 여성질환까지 완화
 
 
 

 

 

출산율이 높아지려면 무엇보다 부부가 사랑의 결실을 맺어야 한다. 하지만 최근 결혼 적령기가 늦어지면서 아이를 갖기 더욱 어려워졌다고 하소연하는 부부가 적잖다.

사람은 나이가 들수록 성기능이 감소해 결혼적령기가 늦어지면 출산율이 떨어질 수밖에 없는 측면이 있다. 여성의 경우 출산하거나 성경험 횟수가 늘면 질근육이 이완돼 성기능이 감소한다. 이같은 현상을 방치하면 요실금, 변실금으로 악화될 수 있고 심한 경우 질이나 자궁이 아래로 탈출할 수 있어 치료하는 게 좋다.

최근 성기능은 물론 여성건강까지 증진시키는 이쁜이 수술이 주목받고 있다. 이쁜이 수술은 질성형수술을 의미하며 다양한 수술법이 개발됐다. 탄력이 떨어진 여성의 질 내외근육을 회복시키는 게 목표다. 수술법에 따라 절제수술, 임플란트 삽입수술, 3차원 입체 질성형수술 등 다양하다. 이중에서 가장 진보된 방식은 최근 개발된 3차원 입체 질성형 수술이다.

신봉규 이쁜 여성의원(서울 강남구 논현동) 원장은 “3차원 입체 질성형수술은 이전 세대 이쁜이 수술과는 달리 전방위적으로 질근육의 탄력을 회복시킨다”며 “질 내벽부터 수술해 전체적인 근육을 회복시키고 골반근육까지 강화시켜 남녀 모두의 성감을 개선하는 것은 물론 여성건강 증진에 기여한다”고 설명했다.

3차원 입체 질성형수술은 질 내벽부터 수술이 이뤄진다. 질 위쪽 방광과 인접한 전질벽, 직장과 인접한 후질벽 모두 복합적으로 시술해 부작용 없이 실질적인 성감이 크게 향상된다. 이쁜 여성의원의 3차원 입체 질성형수술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질점막 돌기형성 수술을 병행하고 있다.

질속부터 질입구까지 질축소수술, 골반근육강화술, 미끈한 질점막에 자극감 있는 돌기를 형성하는 질점막 돌기 형성술을 병행한다. 이후 방광탈출에 의한 요실금 증상, 자궁하수로 밑이 빠지는 느낌, 직장류(직장탈출)로 인한 변비나 변실금 증상까지 개선한다.

3차원 질성형수술의 최대 강점은 부작용 없이 여성건강을 개선시키는 것이다. 단순한 절개 수술이나 이물집 삽입수술과 달리 입체적으로 근육을 회복시켜 탄력을 되찾아 준다. 따라서 성교통이나 성감 저하 등 부작용이 나타날 확률이 적다.
질근육 전반에 탄력이 생기면서 질방귀, 질탈출, 방광탈출, 자궁탈출증(자궁하수증) 등 여성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는 현상을 완화시킨다. 출산이 늦어지면 가중되는 출산 후유증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

신봉규 원장은 “질성형수술, 이쁜이수술은 많은 수의 혈관과 신경이 모여있는 부위에 시술되는 만큼 이쁜이수술 잘하는 곳을 선택할 때에는 가격, 비용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사항을 잘 따져보고 전문병원을 선택해야 한다”며 “무엇보다 의료진의 경험, 마취과 전문의 상주 여부, 진행되는 수술의 종류 등을 언론, 후기, 홈페이지 등을 통해 사전에 확인해보고 결정해야 부작용으로 인한 재수술을 예방 할수 있고  만족스러운 수술을 받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해당 병원에서 소음순수술이나 처녀막 재생수술도 이뤄지는지의 여부도 살펴보는 게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