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앞두고 여성 질건강을 위한 이쁜이수술 문의 증가

  • 관리자
  • 2015-09-12 18:16:00
  • hit99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 특히 올 추석은 대체공휴일로 하루가 더 늘어난 연휴를 보낼 수 있다. 이에 추석 연휴가 다가오면서 여행, 수술 등 다양한 연휴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렇게 명절이나 휴가철 등 긴 연휴를 이용해 평소에 어려웠던 수술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이는 연휴 기간 동안 회복할 수 있는 여유가 있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큰 지장이 없기 때문이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최근 추석 연휴를 앞두고 부부관계와 여성 질환 개선을 위한 질성형인 이쁜이수술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보통 여성들이 출산의 영향이나 나이가 듦에 따라 질의 탄력이 떨어지고 성감에 변화가 생기거나 다양한 여성질환이 찾아오는 경우가 많아 질성형의 필요성을 느끼게 된다"고 전했다.

흔히 이쁜이수술이라고 불리는 질성형은 질축소를 통한 성감 개선을 목적으로 주로 진행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제대로된 이쁜이수술은 질이완이 심한 경우에 나타나는 방광탈출이나 요실금, 자궁하수(자궁탈출), 직장류, 변실금 증상 개선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

즉 여성의 질건강 개선을 위한 목적으로도 많은 이쁜이수술이 진행되고 있다. 최근에는 특히 여성들의 기능적·미용적 고민을 동시에 해결하는 '3차원입체질성형'이 각광받고 있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3차원입체질성형은 요실금 증상이 있거나 자궁이 내려앉는 느낌을 받는 경우, 또 방광탈출이나 직장이 질 쪽으로 빠져나온 직장류를 동반한 상태에도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또 3차원 입체질성형수술은 늘어나있는 질을 축소시켜주는 질 축소수술과 약하거나 파열된 질 근육을 강화 시켜주는 골반근육 강화수술, 자극 없이 미끈한 질 점막에 자극감 있는 돌기를 만들어 주는 질점막돌기 형성수술을 질후벽과 질전벽에 동시에 수술하는 이쁜이수술의 발전된 단계로 여성건강 증진과 더불어 남녀모두의 성감개선에 효과가 좋다.

3차원 입체질성형수술은 임신과 출산과정에서 손상되고 약해진 골반근육을 복원하기 때문데 방광탈출(방광류)로 인한 요실금,자궁탈출(자궁하수)로 인한 밑이빠지는 느낌,직장탈출(직장류)로 인한 변비나 변실금증상 까지 개선 가능한 이쁜이수술의 발전된 단계로 이쁜이수술의 다른 방법에 비해 효과적이고, 부작용이 없는 수술로 알려져 있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이쁜이수술의 경우 여성의 소중하고 민감한 부분을 수술하는 곳으로 부작용이 적은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에 충분한 상담을 거친 후 오랜 수술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시술자와 안전성을 갖춘 병원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이쁜이수술 전문병원을 선택할 때 수술가격만을 고려하기 보다는 효과좋은 수술방법인지, 부작용으로 인한 재수술은 없는지,수술경력,수술후기,수술전후사진 비교는 가능한지, 필요에 따라 소음순성형이나 처녀막수술도 동시에 가능한지 여부도 자세히 알아보고 질성형 잘하는 곳을 선택해야 한다고 한다.

[도움말-이쁜여성의원 신봉규원장 산부인과 전문의 전)고려의대 외래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