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실금, 폐경후 성교통까지 한번에 해결 가능한 방법, 질성형

  • 관리자
  • 2015-06-13 18:05:00
  • hit75
 
 

100세 장수시대로 접어든 우리나라, 그만큼 수명의 선이 길어졌다는 것이다.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지난 2000년부터 고령화 사회로 진입했으며 2018년이면 고령사회로 들어갈 전망이다.

 

이렇게 100세 시대를 맞아 수명의 선이 길어졌지만 여성들의 성생활 기간은 오히려 상대적으로 짧아진 것처럼 여겨지는 경우가 많다.

자녀들이 모두 성장해 사회생활을 하고 있는 50대 부부의 생활은 제 2의 신혼생활이라고 할 만큼 부부금실이 좋아질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하다. 하지만 일찍 찾아온 여성의 폐경으로 성교통 그리고 매일 불편함을 느끼는 요실금 문제로 부부 관계 등 문제점이 발생한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폐경 전후 50대 여성들 대부분 불편한 증상이 있어도 참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다”며 “100세 장수시대인 현재 앞으로 남은 시간이 많은 만큼 행복한 삶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야 한다. 일찍이 찾아온 폐경으로 성교통, 요실금 문제 등은 여성 질성형인 이쁜이수술로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본원에서는 3차원입체질성형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단순히 질을 좁게만 하는 질축소수술이 아니다”며 “여성의 골반근육을 강화시켜 골반과 질의 건강을 개선시키는 수술이다”고 전했다.

 

또 3차원입체질성형은 오래전부터 만족할 수 없었던 성감문제를 효과적으로 개선시켜주며 골반 내 장기들이 제자리로 위치하게 되면서 내려앉은 자궁 및 방광으로 생겼던 문제들을 역시 개선시키는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쁜여성의원의 질성형은 질절제를 하지 않는다. 골반근육을 강화시키고 질을 축소하는 과정에서 질내 점막이 융기되어지는데 이를 절제하지 않고 손기술로 하나하나 돌기를 형성시킨다. 형성된 질점막 돌기는 여성과 남성 모두의 성감 증진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노화로 인해 골반근육이 약해지면서 자궁이나 방광이 아래로 내려앉게 되면서 요실금이나 다른 이상증세가 나타날 수 있다”며 “하지만 남편과의 관계회복을 하면서 질과 골반건강을 회복시킬 수 있는 이쁜여성의원의 3차원 입체 질성형으로 증상개선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쁜여성의원의 3차원입체질성형수술은 질전벽과 질후벽 모두 질속부터 질입구까지 질축소술과 골반근육강화술, 자극이 없이 미끈한 질점막에 자극감 있는 돌기를 만들어주는 질점막돌기 형성술을 동시에 시술하므로 질이완으로 생길 수 있는 방광탈출(방광류)에 의한 요실금증상, 자궁탈출(자궁하수)로 인한 밑이 빠지는 느낌, 직장탈출(직장류)로 인한 변비나 변실금까지 개선 가능하며 남녀 모두의 성감개선에도 효과가 좋다고 한다.

 

 

이쁜이수술 잘하는 곳을 알아볼 때 주의사항으로는 수술가격만을 기준으로 전문병원을 선택하기보다는 부작용 없고 효과 좋은 수술방법인지, 수술후기, 수술전후 사진비교는 가능한 지, 수술의 안전상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 병원인지, 수술경력 등 여러 가지를 잘 살펴보고 소음순비대칭 교정을 위한 소음순수술, 필요에 따라 처녀막 재생수술도 동시에 시술 가능한 병원인지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도움말-이쁜여성의원 신봉규원장 산부인과 전문의 전)고려의대 외래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