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건강을 위한 질성형인 이쁜이수술, 50대 여성들도 수술 가능해

  • 관리자
  • 2015-06-05 18:04:00
  • hit698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

질성형은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이 찾는 여성 성형으로 흔히 이쁜이수술(질축소수술, 질수축수술)이라고 부른다. 선천적으로 질이 넓은 여성들의 경우 결혼 전에 이쁜이수술을 찾기도 하지만 대부분 아이를 출산 후 변화된 잠자리와 요실금 문제로 많이 찾고 있다.

 

이쁜이수술은 섹스리스 부부의 탈출법으로 많이 찾고 있으며 다양한 각자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찾는 여성 성형이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질성형은 왠지 잠자리 개선만을 위해 찾는 수술 같아서 50대의 여성분들이 이 나이에도 가능한 수술인지, 낯부끄러운 수술이 아닌지 등 고민을 가지고 상담 문의를 해오는 경우가 있다”고 전했다.

 

질성형은 오로지 질을 좁혀서 배우자와의 잠자리 개선만을 위한 수술이 아니다. 제대로 된 질성형을 통해 방광탈출(방광하수)로 인한 요실금 증상이 개선되기도 하며 자궁하수(자궁탈출)로 인한 자궁이 내려오는 불쾌한 느낌도 해결할 수 있다. 이처럼 질성형인 이쁜이수술은 여성의 건강 증진을 위한 수술이기도 하다.

 

이어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물론 성감이 향상되는 효과로 많은 환자분들이 수술후기를 남겨주기도 하지만 그 이전에 여성의 골반과 질 건강을 회복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셨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50대 여성의 질과 골반근육은 노화로 인하여 20~30대 시절과는 다른 노후를 보내게 된다. 100세 시대라고 하는 요즘, 노화로 인한 불편함을 향후 40년 그 이상을 껴안고 지낼 수 없고, 자녀들이 다 사회로 나간 후 제대로 된 부부생활을 누리는 시기이기 때문에 제2의 신혼같은 생활을 꿈꾸며 50대 여성들이 질성형을 많이 찾고 있는 것이다.

 

만약 폐경후인 상태라면 골반 속 상황과 질 상태가 수술이 바로 가능한지 우선 진단을 받아야 한다. 이어 질성형이 가능한지를 파악한 후 진행되어야 한다. 폐경후 여성의 질점막은 많이 위축되고 얇아져서 혈관들이 점막 가까이 노출되고 탄력이 없어진 나쁜 상태라면 여성호르몬 치료가 선행되어야 한다.

 

이러한 경우 여성호르몬 치료는 개개인의 상황에 따라 기간이 다르다. 대부분 약복용후 일주일 정도 지나면 질점막이 회복되어 질성형이 가능하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본원에서는 약해진 골반근육을 강화시켜 골반 내 장기들이 제 위치로 갈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또한 질점막을 절제하지 않고 질점막의 돌기를 형성시켜 성감향상 개선에 효과적인 결과를 나타낼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신 원장은 “50대 질성형, 특허 받은 이쁜여성의원의 3차원입체질성형을 통해 질과 골반의 건강을 회복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쁜여성의원의 3차원입체질성형은 질전벽과 질후벽을 모두 질속부터 질입구까지 질축소술과 골반근육강화술, 자극이 없는 질점막에 자극감있는 돌기를 만들어주는 질점막돌기 형성술을 동시에 시술하므로 자궁탈출증(자궁하수증), 방광탈출증(방광류), 직장탈출증(직장류)까지 치료가능하고 이로 인해 생길 수 있는 밑이빠지는 듯한 느낌이나 요실금, 변비나 변실금까지 증상개선이 가능하다고 한다.

 

 

이쁜이수술 전문병원을 선택할 때 수술비용만을 기준으로 선택하다보면 수술 후 효과가 없다거나 부작용으로 인해 재수술을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효과좋은 수술방법인지, 수술전후 사진비교가 가능한지, 수술 후기 등도 살펴보고 수술의 안전상 마취과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지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소음순수술(소음순성형)이나 처녀막재생수술(처녀막재생술, 처녀막복원수술)도 필요하다면 동시에 시술 가능한지도 살펴보는 것이 좋다고 한다.

 

[도움말-이쁜여성의원 신봉규원장 산부인과 전문의 전)고려대의대 외래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