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이수술로 부부사이 권태기 없앨 수 있을까?

  • 관리자
  • 2015-05-27 18:03:00
  • hit806
결혼 후 출산으로 인해 부부 관계가 예전과 다르다고 느끼는 여성들이 있을 것이다. 많은 여성들이 남편과의 관계가 신혼초 또는 출산 전과 같지 않다는 생각을 많이 한다. 특히 출산 후 부부관계에 있어 남성의 만족감이 떨어져 횟수도 줄고 있다는 여성들도 있다. 이처럼 부부관계에 있어 스킨쉽은 부부사이에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볼 수 있다.

부부 관계에 대해서 서로 만족스럽지 못해 점점 거리가 멀어지고 꺼리게 되다보면 부부사이 권태기가 오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게 된다. 최근 이런 부부 권태기를 극복하고자 황금연휴, 여름휴가철 등을 이용해 이쁜이수술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특히 여성들은 출산, 노화 등으로 골반 근육이 손상되고 질 벽이 평형해지며 질 강이 헐거워지면서 부부관계에 흥미를 잃는 경우가 많다”며 “이러한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이 해결방안으로 찾는 것이 질축소수술로 이쁜이수술이다”고 전했다.

이는 여성의 질이완으로 발생하는 여성 불감증 치료 등에는 여성의 질을 축소시켜 주는 이쁜이수술이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또 이러한 수술을 통해 소홀했던 부부관계를 회복시켜 주며 이러한 효과는 이혼율도 줄일 수 있다.

보통 여성의 경우 출산 후 나이가 들면서 질 이완의 증상과 질이 벌어지는 느낌, 자궁이나 방광 등이 빠지는 느낌이 나면서 이러한 증상은 자연스럽게 부부관계가 소홀해지는 것이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에 따르면 부부관계 개선을 위한 이뿐이수술 중 가장 효과적인 수술로 3차원입체질성형이라고 설명한다.

3차원 입체 질성형은 질전벽과 질후벽 등 질 내부 전체 수술이 가능하며 여성의 질내부에는 돌기가 있는데 돌기가 없는 질의 경우 남녀 성감저하의 영향이 매우 크다. 이에 3차원 입체질성형으로 돌기형성을 통하여 성감개선이 가능한 것이다.

이어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3차원 입체 질성형은 여성의 요실금, 골반통증, 방광탈출 등 건강적인 측면도 큰 도움이 된다”며 “수술 전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부부관계뿐만 아니라 여성의 질 건강에도 효과적이다”고 덧붙였다.

또 병원을 선택할 때 수술비용만을 염두에 둔다면 수술 후 만족도가 떨어진다거나 부작용으로 인해 재수술을 받아야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다. 이에 수술경력, 수술방법, 수술후기 등을 꼼꼼하게 비교하는 것이 좋다. 더불어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여 수술에 대한 안전성이 확보되어 있는지도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도움말-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 산부인과 전문의 전)고려의대 외래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