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나는 이혼율...부부관계 개선책으로 질성형 이쁜이수술이 주목받다

  • 관리자
  • 2015-05-23 18:02:00
  • hit753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

5월 21일은 부부의날로 부부 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해 제정한 날이다. 민간단체인 '부부의 날 위원회'는 1995년부터 ‘건강한 부부와 행복한 가정은 밝고 희망찬 사회를 만드는 디딤돌’이라는 표어를 내걸고 가정의 달 5월에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에서 매년 5월 21일 ‘부부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그리고 2001년 4월 ‘부부의 날 국가 기념일 제정에 관한 청원’을 국회에 제출해 지난 2003년에 국회 본회의를 통과해 5월 21일은 부부의날이 되었다.

하지만 부부의날 의미가 무색하게 최근 이혼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이혼율이 증가하는 이유로는 가정폭력, 소득에 따른 경제 문제 등 다양한 원인이 있다.

또 부부관계에 따른 이혼율도 크며, 부부관계는 정신적인 부부간의 관계도 있지만 육체적인 부부관계도 있다. 이러한 부부관계 소홀로 인한 섹스리스 등의 이유가 최근 심각한 문제점으로 대두되고 있다.

섹스리스로 인한 부부관계의 문제점은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 될 정도로 큰 이슈가 되고 있으며 이런 부부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최근 이쁜이수술(질성형수술,질축소수술)이 주목받고 있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부부관계 개선을 위한 방법으로 이쁜이수술을 알아보고 상담받고자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또한 “최근 이쁜이수술 문의 증가와 함께 이쁜이수술후 효과에 대한 불만족과 부작용의 사례 또한 많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이쁜이수술은 방법도 여러 가지가 존재하며 수술방법에 따라 수술효과 또한 차이가 많이 난다”며 “충분한 진찰과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효과좋은 수술 방법을 알아보는 것이 좋으며 최근 3차원입체질성형이 각광받고 있다”고 전했다.

3차원입체질성형은 질속부터 질입구까지 질전벽과 질후벽을 동시에 시술하는 이쁜이수술의 발전된 단계로 여성의 건강증진은 물론 남녀 모두의 성감개선 에도 효과가 있어 부부관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3차원입체질성형의 경우, 질축소수술과 골반근육강화술, 자극이 없는 질점막에 자극감 있는 돌기를 만들어주는 질점막돌기형성수술을 질전벽과 질후벽 모두에 가능하므로 질이완으로 생기는 방광탈출증(방광류)로 인한 요실금증상 이나 자궁탈출증(자궁하수증)으로 인한 밑이 빠지는 느낌, 직장탈출(직장류)로 인한 변비나 변실금 증상 까지 교정가능하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3차원 입체질성형은 여성의 요실금, 골반통증, 방광탈출 등 여러 가지 건강적인 측면에도 큰 도움이 된다”며 “수술 전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이쁜이수술 잘하는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또 병원을 선택할 때 수술비용만을 염두에 둔다면 수술 후 만족도가 떨어진다거나 부작용으로 인해 재수술을 받아야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다. 이에 수술경력, 수술방법, 수술후기 등을 꼼꼼하게 비교하는 것이 좋다. 더불어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여 수술에 대한 안전성이 확보되어 있는지도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고 필요에 따라 소음순수술 이나 처녀막재생수술도 동시에 가능한지도 살펴보는 것이 좋다.

[도움말-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 산부인과 전문의 전)고려의대 외래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