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좋은 질성형,이쁜이수술 여성건강과 성감개선에 도움

  • 관리자
  • 2015-04-01 17:57:00
  • hit742

효과좋은 질성형,이쁜이수술 여성건강과 성감개선에 도움

 

 

부부 관계 후 붓거나 움직일 수 없을 만큼의 꼬리뼈 통증을 느껴 이후 관계가 공포로 여겨질 만큼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러한 경우 어떤 원인으로 관계 후 여성의 질이 부었는지 통증이 생겼는지 모르는 경우가 허다하다.

이때 대부분 속궁합이 맞지 않다고 판단하는 경우가 많아 부부나 연인과의 사이에서 보이지 않는 불편함으로 마음고생을 하는 이들이 많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보통 질 통증은 다양한 원인이 있는데 평소 장시간 앉아있거나 서있는 경우 바르지 못한 자세로 척추나 골반이 틀어지게 되면 관계를 가질 때 근육이 긴장되면서 평소 느낄 수 없었던 압력에 통증이 심하게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요즘 서비스업 및 사무직 업무에 종사하는 여성이 많아지면서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인해 자신도 모르는 사이 골반에 무리가 되어 골반장기 탈출증(자궁탈출,방광탈출,직장류)이 심해져 요실금증상이나 밑이 빠지는 느낌등으로 여성성형 전문병원을 내원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이에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골반 건강와 부부 관계를 회복하기 위한 방법으로 이쁜이수술로 불리는 질성형(질축소수술,질수축수술)을 고민해 보는 것도 좋다”고 말했다.

이쁜이수술은 일반적으로 성감개선을 통해 부부관계를 개선하는 효과만 많이 알려져 있다. 하지만 제대로된 이쁜이수술은 단순히 질축소만 하는 것이 아니라 느슨한 골반근육을 강화해서 요실금이나 변실금 등의 부인병 증상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최근에는 3차원입체질성형이 각광받고 있으며 이는 질축소수술과 골반근육강화술, 질점막돌기형성술을 질속부터 질입구까지 질후벽과 질전벽 모두 동시에 시술이 가능하다. 이 때문에 남녀모두의 성감개선은 물론 요실금이나 방광탈출, 자궁탈출(자궁하수), 직장류(직장탈출)증상도 개선되어 여성의 건강증진과 남녀모두의 성감향상에 도움을 준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질수술을 단순히 부부관계나 성감개선의 목적으로만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골반통증 완화는 물론 방광탈출증에 의한 요실금증상, 자궁탈출증(자궁하수증)에 의한 밑이 빠지는듯한 느낌, 직장류(직장탈출)로 인한 변실금이나 변비 같은 부인병에도 큰 효과를 보인다”며 “최근 다양한 시술방법들이 생김에 따라 본인의 몸상태와 증상을 고려하여 시술방법을 신중히 선택해야 수술 부작용으로 인한 재수술을 피할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최근 이쁜이수술의 다양한 방법이 생겨나면서 수술을 할 때, 가격비교만을 통해 수술을 결정하는 경우가 많은데 자신의 몸 상태에 맞는 효과좋은 수술방법인지, 수술의 안전성 등을 고려하여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지,수술전후 사진비교가 가능한지,수술후기등을 잘 살펴보고 이쁜이수술 잘하는 전문병원을 선택해야 한다”며 “3차원 입체질성형의 경우, 질축소술, 골반근육강화, 질점막돌기형성 세 가지 수술을 질속부터 질입구까지 질전벽과 질후벽 전체를 수술할수 있으므로 다른 수술방법에 비해 훨씬 효과적이다”고 덧붙였다.

[도움말-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 산부인과 전문의 전)고려의대 외래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