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여성을 위한 효과좋은 질축소 이쁜이수술방법

  • 관리자
  • 2015-03-28 17:56:00
  • hit774

미혼여성을 위한 효과좋은 질축소 이쁜이수술방법

 

 

 

봄이 가까워 오면서 지인들의 결혼소식이 속속 들리는 계절이다. 2013년 통계자료에 따르면 결혼의 평균나이는 남성은 32세, 여성의 경우는 29세로 10년 전에 비해 남자는 2.1살, 여성은 2.3세가 증가했다. 문화와 사회의 인식변화로 인해 결혼평균연령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결혼연령 상승은 결혼풍속에도 많은 영향을 미쳤는데, 최근 여성성형전문병원에는 결혼은 앞둔 여성들의 이쁜이수술(질성형)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고 한다.

최근 결혼시기가 늦춰지면서 미혼여성들의 이쁜이수술 상담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데, 예전에는 결혼을 앞둔 여성들의 이쁜이수술 문의보다 소음순수술 및 처녀막복원 등의 문의가 많았다면 최근에는 복합적으로 남녀의 성감개선 뿐만 아니라 여성의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이쁜이수술의 문의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결혼의 적정기가 늦춰지면서 부부생활에서 배우자의 만족감뿐만 아니라 노산의 위험성을 염두 해두어 부인병을 사전에 예방하려는 의도로 보인다.

최근 이쁜이수술의 다양한 방법이 등장하면서 질의 입구에 이물질을 삽입하는 등의 시술의 단가가 비교적 낮고 빨리 끝나는 간단한 수술을 알아보는 여성들도 있다. 하지만 그럴 경우 질 입구만 좁아지고 질속은 이완된 상태라면 효과를 보기 힘들고 이물질 삽입의 경우 관계 시 이질감을 줄 수 있고 부작용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방법은 피하는 것이 좋다.

최근 주목받는 ‘3차원 입체 질성형수술’의 경우, 질축소수술과 골반근육강화술, 질점막돌기형성술을 질속부터 질입구까지 질후벽과 질전벽 모두 동시에 시술하기 때문에 남녀모두의 성감개선은 물론 방광탈출에 의한 요실금 증상, 자궁탈출(자궁하수)에 의한 밑이 빠지는 느낌, 직장류(직장탈출)에 의한 변실금이나 변비증상도 치료되어 여성의 건강증진은 물론 남녀모두의 성감개선에도 효과가 좋다고한다.

이처럼 이쁜이수술은 단순 시술이 아닌 질속부터 입구까지 전체적으로 수술을 하는 고난이도 수술이다. 따라서 병원을 선택할 때에는 비용적인 요소만 따질 것이 아니라, 수술경험이 풍부하고, 부작용이나 재수술의 위험이 없는 효과좋은 수술방법으로 수술하는지 잘 살펴보아야한다.

산부인과 전문의 이쁜여성의원 신봉규원장은 “최근 결혼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결혼을 앞둔 여성들의 상담문의가 급증했다.”고 전하며 “병원을 선택 할 때에도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진행한 후 자신에게 맞는 수술을 권장 하는지, 또한 마취를 동반한 수술인 만큼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지, 수술전후 사진비교가 가능한 병원인지, 소음순수술이나 처녀막재생술도 동시에 가능한 병원인지, 수술후기등도 잘 살펴본 후 이쁜이수술 잘하는 곳을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이쁜이수술을 할 경우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이 필요하며 자신의 증상과 몸 상태에 맞는 수술방법이 동반되어야한다."며 “3차원입체질성형은 질축소술, 골반근육강화술, 질점막돌기형성술 세 가지 수술을 한 번에 시술하므로 다른 수술방법에 비해 매우 효과적이다.”고 조언했다.

[도움말 - 이쁜여성의원 신봉규원장 산부인과 전문의 전)고려의대 외래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