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늘어나고 있는 이혼율, 이쁜이수술이 해결방안

  • 관리자
  • 2015-01-28 17:42:00
  • hit112
점점 늘어나고 있는 이혼율, 이쁜이수술이 해결방안



 

 

 
최근 아시아 국가 중에서 한국이 이혼율이 가장 높다고 밝혀졌다. 한국의 한 해 이혼만 약 11만 건으로 하루 평균 약 300쌍의 부부가 이혼하는 셈이다. 이러한 이혼율의 증가는 경제적인 측면과 소홀해진 부부관계 등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특히 부부관계의 불만족으로 부부관계가 소원해지고 이혼율이 높아지는 것은 사회적으로도 문제시 되고 있다. 많은 여성들이 출산과 노화를 겪으면서 여성 호르몬 분비 부족과 골반근육의 손상으로 부부관계에 흥미를 잃는 경우가 있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특히 여성들은 잦은 성관계, 출산, 노화 등으로 골반 근육이 손상되고 질 벽이 평형해지며 질 강이 헐거워지면서 부부관계에 흥미를 잃는다”며 “이러한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이 해결방안으로 찾는 것이 질축소수술로 이쁜이수술이다”고 설명했다.

여성의 질이완 으로 발생하는 여성의 불감증 치료 등에는 여성의 질을 축소시켜 주는 이쁜이수술이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또 이러한 수술을 통해 섹스리스 등등 소홀했던 부부관계를 회복시켜 주며 이러한 효과는 이혼율도 줄일 수 있는 것이다.

보통 여성의 경우 출산 후 나이가 들면서 질 이완의 증상과 질이 벌어지는 느낌, 자궁이나 방광 등이 빠지는 느낌이 나면서 이러한 증상은 자연스럽게 부부관계가 소홀해지는 것.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에 따르면 부부관계 개선를 위한 이뿐이수술 중 가장 효과적인 수술로 3차원 입체질성형을 추천한다.

3차원 입체 질성형은 질전벽과 질후벽 등 질 내부 전체 수술이 가능하다. 또 여성의 질내부에는 돌기가 있는데 돌기가 없는 질의 경우 남녀 성감저하의 영향이 매우 크다, 그래서 3차원 입체질성형으로 돌기형성을 통하여 성감개선이 가능하다.

이어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3차원 입체 질성형은 여성의 요실금, 골반통증, 방광탈출 등 건강적인 측면도 큰 도움이 된다”며 “수술 전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부부관계뿐만 아니라 여성의 질 건강에도 효과적이다”고 덧붙였다.

최근 질성형 전문병원으로 표방하면서 여러 가지 수술방법들이 소개되고 있지만, 오랜기간 부작용없이 좋은 수술효과를 보이는 곳은 흔치 않으며, 수술후기도 참고하고, 수술후에 수술전후 변화된 상태를 사진등으로 직접 확인을 해주는지도 확인하고, 기타 소음순수술이나 처녀막재생 수술들도 동시에 다 가능한 기술력이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