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단풍여행 전, 이쁜이수술로 부부관계 개선하려는 이들 늘어나

  • 관리자
  • 2014-09-20 17:26:00
  • hit664

가을 단풍여행 전, 이쁜이수술로 부부관계 개선하려는 이들 늘어나

 

  • 무더운 여름철이 지나가고 색색의 단풍계절인 가을이 다가오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올해 단풍은 여느 해보다 1~4일 정도 늦어질 전망이다. 하지만 이미 단풍 구경에 들뜬 사람들이 많으며, 곳곳에서 단풍축제가 열릴 예정으로 가족 및 부부간의 나들이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부부간의 적극적이고 건강한 부부관계를 위해 노력하는 이들이 가을을 맞아 단풍구경을 준비하는 부부들이 많은 것으로 드러났다. 서울시 노원구에 거주하는 김모(40대, 여성)씨는 서먹해진 부부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단풍 구경을 준비 중이라며, 평소와 다른 환경에서 하루 보내다 올 생각이라고 전했다.

    김 씨처럼 부부관계 등을 개선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으며, 이에 가을 여행에 앞서 부부관계를 원활하게 하기 위해 많은 여성들이 이쁜이수술이라고 불리는 질 성형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전문가들은 “최근 기혼 여성뿐만 아니라 미혼여성들이 질성형수술이나 소음순수술, 처녀막재생수술 등 상담을 위해 병원을 찾고 있다”며 “이쁜이수술에 일반적인 수술방법만 적용하면 효과가 미비하거나 2차 변형 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우선 성공적인 수술이 되기 위해서는 여성의 질상태를 다양한 관점에서 평가하고 이를 고려한 복합적인 질성형이 이뤄져야 한다. 특히 늘어난 질을 축소하는 질축소수술과 약해진 질근육을 강화시키는 골반근육 강화수술, 자극이 적은 질점막에서 자극감있는 돌기를 만드는 질점막 돌기형성 수술을 질 전벽과 질후벽 모두 진행하는 ‘3차원 입체 질성형’을 통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3차원 입체질성형수술 이란 기존의 질후벽만 축소하는 평면적인 질성형이 아니라 골반근육 교정을 비롯해 질점막 돌기 형성, 질 축소 등을 모두 고려해 질전벽과 질후벽 모두에 이뤄지는 수술방법으로 질이완으로 생긴 방광탈출이나 자궁탈출(자궁하수) 직장류까지 교정 가능한 효과 좋은 이쁜이수술 방법이다.

    또 3차원입체 질성형수술로 형성된 돌기는 시간이 지나도 계속 유지가 되며 남녀 모두의 성감개선에 도움을 준다.

    하지만 병원마다 수술방법이나 수술효과가 많이 차이가 나므로 병원을 선택할 때 수술비용을 기준으로 선택한다면 부작용이 생기거나 효과가 없어서 재수술을 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기 때문에 수술후기의 만족도가 얼마나 높은지, 수술전후 사진은 비교가능한지, 수술경력 등도 면밀히 살펴보고 이쁜이수술 잘하는 전문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전문가들은 “무엇보다 질점막 돌기 형성은 여성뿐 아니라 남성의 성감에도 좋은 영향을 미치므로, 원만한 부부관계를 위해 안성맞춤인 수술”이라며 “또 출산한 여성들은 질축소 수술만 할 것이 아니라 골반근육 교정을 함께 받는 것이 부부생활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