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망한 넓은 느낌, 이쁜이수술로 자신감을 찾는다

  • 관리자
  • 2014-08-14 17:22:00
  • hit707

민망한 넓은 느낌, 이쁜이수술로 자신감을 찾는다

 

  • #두 아이를 기르고 있는 A씨는 최근 남편과의 관계에서 만족을 느끼지 못해 고민이다. 두 번의 임신과 육아를 겪으면서 횟수가 현저히 줄어들었기 때문이다. 만족감도 예전만 못하다고 느낀 A씨는 3차원입체 질성형수술을 결심했다. 결과는 예상 외로 만족스러웠다. 자극을 높여주는 3차원입체 질성형수술로 질축소와 더불어 성감도 되살아났다. A씨는 부부관계가 회복됨에 따라 삶의 활력을 얻을 수 있었다.

    여성은 출산 과정에서 많은 부분을 포기한다. 임신을 하면 사회생활에 어려움이 생기고, 피부탄력 등을 잃게 된다. 뿐만 아니라 자궁이 내려오고(자궁탈출, 자궁하수) 골반근육이 파열되면서 여성으로서 자신감을 잃기도 한다. 요즘은 이쁜이수술방법으로 질축소와 골반근육강화술,질점막 돌기성형을 한꺼번에 해주는 3차원입체 질성형수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3차원입체 질성형수술은 여성의 자신감과 부부관계의 활력을 되찾아주는 이쁜이수술 효과를 볼수 있다.

    보통 성감을 위한 목적으로만 이쁜이수술을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3차원입체질성형은 질축소수술과 함께 임신과 출산과정에서 손상되고 약해진 골반근육을 복원시켜 주고 질속에 자극감 있는 질점막돌기까지 만들어주므로 성감개선 뿐만 아니라 여성의 질을 건강하게 개선해 출산 후 겪게 되는 요실금, 변실금, 자궁 탈출, 방광 탈출등을 해결해주는 효과 좋은 이쁜이수술이다.

    이는 직장과 질 사이의 질후벽만을 수술하는 이쁜이수술과 함께 질과 방광 사이에 있는 질전벽까지 교정가능한 수술이다. 이러한 전질벽 성형은 방광탈출을 교정해 요실금 증상까지 개선 가능하며 후질벽 성형은 질이완으로 인한 직장류까지 해결할 수 있다.

    신봉규 원장은 “질점막 돌기성형수술은 질벽의 골반 근육을 촘촘하게 봉합해야 질 축소효과가 오래 유지된다”며 “근육재건수술 시 8자 봉합해 연결하면 수축력을 극대화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질점막 돌기성형수술은 질 입구만 좁히는 것이 아니라 질 안쪽부터 3차원으로 돌기를 살려 봉합하는 것”이라며 “질속에 돌기를 만드는 수술이기 때문에 일반 질 축소술에 비해 성감을 높이는 데 탁월하다”고 전했다.

    신봉규 원장은 많은 여성들이 이쁜이수술을 받고자 하는데에는 개인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수술 받고자 하는 병원을 알아볼 때 무작정 이쁜이수술비용 만을 쫓아가지 말고 수술전후 사진은 비교 가능한지, 부작용 없고 안전함이 입증된 수술인지, 수술 후기 등도 잘 살펴보고 효과가 없다거나 부작용으로 인한 이쁜이재수술이 필요없는 이쁜이수술 전문병원에서 수술받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한다.

    수술 후 통증은 마취 방법에 따라 다르다. 최근 도입된 ‘골반 근육 마취’를 이용하면 수술 후에도 통증 없이 일상에 바로 복귀할 수 있다. 회음신경 차단마취와 약효가 오래 가도록 하는 특수 근육 마취제로 부분마취를 해 마취로 인한 이상반응이나 부작용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