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이수술, 자신감 향상으로 권태기와 우울증 극복

  • 관리자
  • 2014-03-06 17:07:00
  • hit726

섹스리스 부부를 위한 질성형, 이쁜이수술

  •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
흔히 성관계가 없거나 드문 부부들을 일컬어 ‘섹스리스 부부’라고 부른다. 최근 섹스리스는 단순히 부부관계의 문제 뿐 아니라 이혼으로까지 이어지며 사회적인 문제로 비화되고 있다.

섹스리스의 정의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일반적으로는 정당한 사유 없이 한 달 이상 부부관계를 하지 않을 때 섹스리스로 간주한다. 그러나 성의학자들은 부부관계 횟수에 의미를 부여하기 보다 부부 중 한 사람이라도 부부관계 횟수가 적다고 생각한다면 섹스리스일 수 있다고 간주한다고 한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섹스리스는 크게 의사성 섹스리스, 속발성 섹스리스, 원발성 섹스리스 등 세 가지로 나누어진다”며 “의사성 섹스리스는 어느 순간부터 섹스를 하지 않게 되는 것이고 속발성 섹스리스는 임신이나 출산을 계기로 부부관계가 없어진 경우, 그리고 원발성 섹스리스는 성행위 자체를 하지 않는 것을 말한다”라고 설명했다.

여성들의 경우는 대부분 임신이나 출산을 계기로 부부관계를 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특히 출산을 하면 여성의 질 점막이 손상되어 성교시 통증을 일으키거나 이전과 달리 성감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성관계를 거부하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면 여성의 성기능 저하는 어떤 증상이 나타날까? 우선 성기능이 저하되면 성적인 자극에도 무감각해질 수 있다. 또한 성관계시 심한 통증을 동반하며 애액 분비가 감소하여 질 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다.

이처럼 성기능이 감소할 경우 질성형수술과 같은 치료를 통해 적극적인 치료에 나서는 것이 좋다. 질성형의 경우 여성의 성기능을 개선할 뿐 아니라, 남성의 성적 자극도 극대화시켜 부부 모두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원만한 부부관계 개선을 위해 꼭 필요한 수술이다.

섹스리스 부부들을 위한 이쁜이수술은 3차원 입체질성형, 후질벽성형(이쁜이수술), 소음순성형, 음핵성형과 같은 수술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

3차원입체질성형은 전질벽 후질벽 성형을 함께 하고 질축소와 근육 강화, 그리고 질 점막의 돌기 형성까지 모두 하는 수술을 말한다. 이렇게 3차원 입체질성형을 하면 손상된 골반근육이 회복되며 질 점막 돌기가 형성되어 남녀의 성적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또 질 점막의 돌기가 형성되면 애액 분비가 자연스럽게 되어 질 건조증을 해소하고 촉촉한 질을 유지할 수 있다.

또 질 이완이 심하지 않은데, 성관계에 자신이 없다면 후질벽의 질 축소와 근육강화, 돌기형성수술을 하는 후질벽성형을 받아야 한다.

질성형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외음부성형인데, 외음부가 변형되면 여성의 성적인 자신감이 떨어지기 때문에 소음순성형, 음핵성형과 같은 수술이 필요하다. 소음순성형과 음핵성형은 변형된 여성의 외음부를 교정할 뿐 아니라, 성감 개선까지 할 수 있어 남편에게도 성적인 자극을 줄 수 있다.

이와 관련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이쁜이수술을 할 때는 본인의 증상에 맞는 수술을 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병원에서 수술을 해야 한다”며 “섹스리스 부부들의 경우 남녀 모두 만족할 만한 질성형을 해야 하기에 질성형에 대한 노하우가 풍부한 전문의로부터 수술을 받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국아이닷컴 김정균 기자 kjkim79@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