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여성들에게 인기 좋은 이쁜이수술

  • 관리자
  • 2013-12-16 16:28:00
  • hit111

돌싱 여성들에게 인기 좋은 이쁜이수술 '3차원입체질성형'

이혼의 아픔을 딛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김미정씨(가명·35세)는 흔히 말하는 돌싱녀('돌아온 싱글녀'의 줄임말) 중 하나다. 약 3년 전 남편과의 불화로 짧은 결혼생활을 마무리한 김미정씨는 요즘 재혼을 준비하고 있는 중이다.

다시 결혼을 한다는 것에 회의적인 입장이었지만, 이전 배우자보다 좋은 조건인 재혼 상대자를 놓치고 싶지 않았기에 김씨는 재혼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그러나 김씨는 이전의 이혼 사유 때문에 재혼을 망설이고 있었다.

김씨와 이전 배우자의 이혼 사유가 바로 '부부관계'로 인한 불화였기 때문이다. 김씨 부부는 속궁합이 맞지 않아 잦은 갈등을 빚었고 이로 인해 파경을 맞이했다. 김씨는 이전의 아픔이 떠올라 선뜻 재혼에 나설 수 없었다.

이처럼 재혼을 앞둔 돌싱녀들이 가장 걱정하고 있는 부분이 바로 부부관계이다. 특히 최근 들어 속궁합, 부부관계가 이혼 사유로 인정되며 재혼을 앞둔 여성들은 부부관계에 대해 민감한 속내를 드러내고 있다.

이에 따라 재혼을 앞둔 돌싱 여성들이 이쁜이수술, 질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쁜이수술은 이완된 질을 축소하는 동시에 손상된 골반근육, 질점막의 주름까지 복원하여 성감을 회복하는 수술이다.

여성의 성감저하는 기능적으로 여러 가지 문제점이 있을 수 있지만, 가장 대표적인 원인은 질 이완, 골반근육 손상, 질점막 돌기형성의 유무에 따라 나타난다. 따라서 성감 회복을 위해서는 이 세가지 측면을 보완한 수술이 필요하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부부관계에서 저하된 성감을 회복하기 위해선 질이완 뿐 아니라 골반근육, 질점막 돌기형성까지 검토해 보아야 한다"며 "단순히 질축소만 해서는 성감 개선에 한계가 있고 수술 후 수술부위가 풀려 이전 상태로 되돌아오는 문제점이 발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신봉규 원장은 이어 "이러한 측면에서 살펴보았을 때 질축소, 골반근육강화, 질점막돌기형성술을 같이 할 수 있는 3차원입체질성형이 필요하다"며 "3차원입체질성형은 여성 뿐 아니라 남성배우자의 만족도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상호보완적인 이쁜이수술"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3차원입체질성형은 기존의 수술법과 달리 질축소, 골반근육강화술, 질점막돌기형성술을 질전벽과 질후벽 전체에 함께 하여 질 이완과 골반근육손상이라는 근본적인 문제를 개선하는 동시에 성감을 자연스럽게 향상시키는 수술방법이다.

기존의 수술법은 한 가지 단점만을 보완하여 남성, 혹은 여성 한쪽의 측면만 만족시키는 수술에 지나지 않았다. 이로 인해 수술 후에도 여전히 성감이 저하되거나 성교통과 같은 문제점에 시달려 결국 재수술을 고려할 수밖에 없었다.

이처럼 효과적인 질성형을 위해선 여성의 해부학적 구조에 입각하여 다각적인 측면에서 문제점을 교정할 수 있는 3차원 입체질성형이 필요하다. 특히 3차원입체질성형은 고난이도의 기술과 시술경험이 요구되므로 반드시 산부인과 전문의에게 수술받아야 한다.

이와 관련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이혼을 한 돌싱녀들은 이미 부부관계에 의한 아픔을 겪어 정신적인 우울감, 스트레스가 상당하다"며 "본인의 성기능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면 수술적 도움을 얻어 여성으로서의 자존감을 회복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된다"고 조언했다.
 
한국아이닷컴 이동헌 기자 ldh@hankooki.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