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이수술, 상호보완 효과 높이기 위해선 3차원입체질성형 필요

  • 관리자
  • 2013-11-19 16:25:00
  • hit754

이쁜이수술, 상호보완 효과 높이기 위해선 3차원입체질성형 필요

 

이쁜이수술은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저하된 여성의 성감을 개선하기 위한 수술이다. 초기의 이쁜이수술은 단순히 질축소만을 목적으로 하여 수술이 이뤄졌지만 최근에는 여성은 물론 남성배우자까지 고려한 수술방법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기존의 질성형은 질 입구만을 꿰매는 방식이었지만, 수술부위가 다시 풀려 원상태로 돌아오거나 효과가 미미하다는 한계가 있었다. 이 같은 한계점을 극복하기 위해 레이저, 임플란트, 이물질 주입 등 다양한 수술방법이 등장했지만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었다.
 
특히 여성, 남성배우자 모두가 만족감을 갖는 수술법이 사실상 전무후무했기 때문에 이쁜이수술 후에도 여전히 부부관계가 원만하지 못한 경우가 많았다고 한다. 게다가 수술 후 성교통, 이물감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하며 수술 후 더 심한 고통을 겪는 여성들이 증가하게 됐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성감을 개선하기 위해선 다양한 측면에서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결해야 하는데, 단편적인 시술방법으론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하기에 한계가 있다”며 “가령 질축소는 늘어난 질을 축소할 수는 있지만 골반근육에 손상을 입은 출산 여성에겐 효과가 미미하기 때문에 근본적으로 질축소, 골반근육강화가 동시에 이뤄져야 한다”고 설명했다.

출산을 한 여성들은 출산과정에서 질이 이완될 뿐 아니라 골반근육이 손상되고 질점막 주름도 훼손된다. 때문에 출산 이후 성감이 저하되고 요실금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이같은 문제점을 해결해야 획기적인 성감 개선이 가능하다.

이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질축소술, 골반근육강화술, 질점막돌기형성술을 함께 할 수 있는 ‘3차원입체질성형’이 필요하다. 3차원입체질성형은 이 세가지 수술을 동시에 하여 근본적인 성감 저하를 해소하고 동시에 남성 배우자의 만족도도 높일 수 있는 수술이다.

일반적으로 질축소만을 하게 되면 남성배우자만 만족도를 높일 수 있지만, 골반근육이나 질점막돌기형성술을 함께 하면 여성의 만족도도 상당히 높아진다. 특히 질점막돌기형성술은 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어 성감개선에 매우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이와 관련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이쁜이수술은 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 수술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3차원 입체질성형과 같은 수술이 필요하다”며 “3차원입체질성형은 성감개선은 물론이며 요실금, 질염, 변실금, 만성 여성질환을 개선하는데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여성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신봉규 원장은 “단순히 성감개선만을 쫓는 수술이 아니라 여성질환을 개선하여 건강을 증진시킨다는 점에서 수술이 이뤄져야 하며, 여성 남성 모두 상호보완적으로 성감개선을 할 수 있어야 수술 후 예후가 좋다고 할 수 있다”고 덧붙여 말했다.

이처럼 이쁜이수술은 복합적인 측면에서 고려되어야 하기에 반드시 산부인과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아야 한다. 또한 수술 후 효과를 높이기 위해 수술경험이 풍부한 질성형전문병원에서 수술을 받아야 한다.
 
 
한국아이닷컴 김영선 기자 coming@hankooki.com